카르마 카지노

임규모 사무처장 "오늘은 여러분들이 주인공입니다"

2024-05-15     이용준 기자
세종시선수단 환영만찬에서 격려사를 하는 임규모 세종시장애인체육회 사무처장.[사진=이용준 기자]

[이뉴스투데이 대전세종취재본부 이용준 기자] 임규모 세종시장애인체육회 사무처장이 14일 저녁 6시, 제18회 전국장애학생체육대회에 참가한 세종시선수단을 위해 마련된 환영만찬에서 선수단을 응원하고 격려했다.

임규모 사무처장은 이번 대회에 세종시선수단의 총감독을 맡아 선수단을 이끌고 있다.

격려사에서 임규모 사무처장은, "그동안 오늘을 위해 열심히 연습하고 준비한 여러분들을 칭찬한다"면서, "또한, 선수들과 한 몸으로 함께 땀을 흘린 지도자 선생님과 학부모님들께도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내년에는 더 많은 인원이 참석해 보다 더 즐거운 시간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세종시선수단은 이번 대회에 디스크골프, 육상, 배드민턴, 보치아, 볼링, 수영, 슐런, 조정, 탁구, e-스포츠 등에 임원, 선수, 지도자, 인솔교사 등 총 137명 참가해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펼치게 된다.

한편, 제18회 전국장애학생체육대회는 14일 오후 3시 30분 전남 목포 실내체육관에서 개회식이 열렸으며, 오는 17일까지 목포시 종합운동장과 실내체육관을 비롯, 목포시와 전남 일원에서 4일간의 일정으로 치러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