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르마 카지노

토니모리, 가성비 레티놀로 소비자 관심끌어 

1000원~5000원 가격대의 가성비 레티놀

2024-09-11     최용선 기자
토니모리 본셉 레티놀 6종 이미지. [사진=토니모리]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토니모리는 다이소 전용 제품 '본셉 레티놀'이 1000원~5000원이라는 가성비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토니모리에 따르면 레티놀은 비타민 A의 일종으로 피부 탄력, 노화 개선, 피부 손상 감소, 피부결 정돈 등의 성분 특성으로 인해 고함량 앰플부터 토너, 세럼, 아이크림 등의 화장품에 많이 쓰인다.

‘본셉 레티놀’은 나노 리포좀 공법으로 안정화시킨 ‘독일산 순수 비타민A 레티놀’을 캡슐 상태로 적용해 피부 흡수를 향상시키면서도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본셉 레티놀’ 라인업은 링클샷, 세럼, 세럼 마스크, 토너, 토너 크림, 아이크림 등 총 6종으로, 특히 ’레티놀 2500IU 링클샷 퍼펙터’ 제품의 경우 높은 레티놀 함량에 가성비가 높아 품절 현상을 빚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한편 레티놀은 효과성이 높은 만큼 사용시 주의해야 할 사항도 있다. 처음부터 많이 바르면 피부에 자극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함량별 제품을 단계적으로 사용하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고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낮보다는 자외선을 피해 밤에 바르는 것이 좋으며, 낮에 사용할 경우 자외선 차단제 사용이 필수라고 토니모리 측은 덧붙였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본셉 레티놀 라인 제품 사용시에는 토너와 세럼 등 저함량 제품부터 시작해 링클샷 순으로 단계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좋으며, 레티놀 화장품에 대한 올바른 사용법으로 무더위에 지친 피부와 환절기 피부 탄력 관리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