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르마 카지노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부산 기장군에 취약계층 아동 ‘드림티켓’기탁

2024-09-13     박흥식 기자
드림티켓 기부 전달식에 참석한 롯데월드 김관식 영남영업부문장과 정종복 기장군수 [사진=기장군]

[이뉴스투데이 부산취재본부 박흥식 기자] 기장군(군수 정종복)은 지난 12일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이 관내 취약계층 아동을 위한‘드림티켓’을 기탁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기탁한 성품은 관내 취약계층 가정 600명을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으로 초청하는 총 3,000만원 상당의‘드림티켓’이다. 평소 테마파크를 방문하기 어려운 가정에 특별한 문화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사회와 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롯데월드 김관식 영남영업부문장은 “기장군 오시리아관광단지에 오픈한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은 기장군의 일원으로서, 지역사회에 대한 기여가 우리에게 매우 중요하다”라며, “이번 기부를 통해 기장군 내 취약계층 가정이 행복한 추억을 쌓을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정종복 기장군수는 “매년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초청행사를 진행함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기업의 소중한 나눔 활동으로 취약계층 아동들이 가족과의 유대를 돈독히 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기장군 드림스타트는 취약계층 아동을 위한 분야별 맞춤형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며, 도움이 필요한 취약계층 아동이면 누구나 드림스타트로 문의하여 고민 상담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