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르마 카지노

그라비티 게임 비전, ‘라그나로크: 리버스’ 중화권서 사전예약 시작

17일 오전 10시부터 정식 론칭 전까지

2024-09-17     이승준 기자
[사진=그라비티]

[이뉴스투데이 이승준 기자] 그라비티는 홍콩 지사 그라비티 게임 비전(Gravity Game Vision·GGV)이 모바일 3D MMORPG ‘라그나로크: 리버스’의 대만·홍콩·마카오 지역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17일 밝혔다.

‘라그나로크: 리버스’는 다양한 색채감의 3D 판타지 월드 배경과 라그나로크만의 감성이 담긴 콘텐츠가 어우러진 3D MMORPG다. 바포메트 밀교로부터 룬미드가츠 왕국을 지키는 스토리를 어드벤처 게임 연출 방식으로 풀어냈다. 또 세로형과 가로형으로 화면을 바꿀 수 있어 편의성을 높였으며 여러 난도의 콘텐츠, 자유도 높은 거래소, 장비 육성, 펫 시스템 등으로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지난 6월에는 동남아시아 지역 론칭 직후 태국, 필리핀,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지역 애플 앱스토어 무료 인기 게임 1위, 태국 지역 구글 플레이 무료 인기 게임 2위를 달성하며 라그나로크 IP의 파워를 증명하기도 했다.

‘라그나로크: 리버스’의 대만·홍콩·마카오 지역 사전예약은 현지 시간 기준 17일 오전 10시부터 정식 론칭 전까지 진행한다. 사전예약 페이지 접속 후 구글, 애플,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하면 신청 가능하며 참여 시 입장식 아이템을 지급한다. 페이스북 페이지 팔로우하고 코멘트와 댓글을 남긴 후 게시물 공유를 진행하면 추첨을 통해 스마트 워치를 증정하며 양대 마켓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플레이스테이션 5, 수정 등도 선물한다.

그라비티 게임 비전(GGV)은 다채로운 사전예약 이벤트로 풍성한 혜택도 준비했다. 사전예약기간 동안 신청 인원수에 따라 정식 론칭 후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누적 지급한다. 친구 초대 및 파티 결성 인원에 따라 인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론칭 후 해당 파티로 필드 보스를 처음 처치하면 카드, 영웅 비전서 등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길드 생성 후 30명 모집 성공 시 시먼딩에 구성될 테마 거리에 길드 깃발을 전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김진환 그라비티 게임 비전 사장은 “앞서 론칭한 동남아시아 지역에서 좋은 성과를 거둔 ‘라그나로크: 리버스’의 사전예약을 대만·홍콩·마카오 지역에서 진행하게 돼 기쁘다”며 “플레이 방식, 색채감 넘치는 그래픽, 색다른 스토리, 개성 있는 NPC, 방치형 콘텐츠 등으로 또다른 느낌의 라그나로크 게임을 만날 수 있을 것이라 자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