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이 7월 27일 자동차 복합 문화공간인 ‘불스원 프라자’ 2호점을 울산에 오픈하고, 매장 전용 불스원 MD 제품 라인업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불스원 프라자 울산점은 200평 규모의 부지에 4개의 작업 공간과 고객 대기실, 헬스케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밸런스온의 체험존까지 갖춘 자동차 복합 문화공간으로, 다양한 차량 관리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불스원 프라자 전용 MD 제품을 출시한다. 매장 전용 MD 제품은 틴팅 필름, 엔진오일, 전문가용 유리막 코팅제 총 3가지이다.
‘불스원 윈도우 필름’은 나노 카본 세라믹 필름의 초 미립 분사 기술로 품질을 구현한 제품이다. 틴팅 필름에 있어 가장 중요한 자외선 차단과 열 차단 성능을 높이는 동시에 주·야간 시인성도 함께 확보했다.
불스원 윈도우 필름에 이어 불스원 프라자 엔진오일과 전문가용 유리막 코팅제 또한 8월 중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불스원 신사업팀 김옥수 이사는 “지난 5월 창원에서 1호점을 오픈한 데 이어 이번 2호점을 울산에 오픈함으로써 불스원 프라자는 대도시 거점형 자동차 복합문화공간 운영이라는 목표에 한발 더 다가서게 됐다”며, “매장을 찾는 고객과 대리점 파트너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신수민 기자
[저작권자ⓒ 더드라이브(TheDrive).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2024.11.08 (금)
- Favorites
- All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