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탈의 자회사 카셰어링 전문 브랜드 그린카가 현대자동차와 함께 캐스퍼 무료 시승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금번 무료 시승 이벤트는 올해 연말까지 진행되며, 캐스퍼 액티브(터보) 모델에 한해 사용할 수 있는 2시간 무료 쿠폰을 지급한다. 해당 이벤트는 그린카 앱의 캐스퍼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현대자동차 캐스퍼 온라인에서 쿠폰 다운로드 후 그린카 앱을 통해 등록할 수 있으며, 무료 쿠폰은 주중과 주말 모두 사용 가능하다. 또한, 시승 쿠폰은 대여요금에 한해 적용 가능하며 보험료, 주행요금 및 기타요금은 별도로 부과된다.
시원한 주행 경험과 오프로드 라이프스타일을 즐기기에 충분한 캐스퍼 액티브 모델은 카파 1.0 터보(최고출력 100PS, 최대토크 17.5kgf·m) 엔진으로 배기량은 998cc, 연료탱크용량은 35L이다. 또한 △전방 충돌 방지 보조 △차로 이탈 방지 보조 △차로 유지 보조(LFA) 등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ADAS)이 탑재되어 있어 주행 안전성을 높였다.
그린카는 특히 주행성과 디자인이 더욱 향상된 캐스퍼 ACTIVE 모델(터보)을 선제적으로 운영하여 고객이 한층 새로운 경험을 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
그린카는 “항상 그린카를 아껴주시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과 기회를 제공해 드리고자 현대차와 함께 캐스퍼 ACTIVE 모델(터보) 무료 시승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고객들이 보다 강력한 엔진과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이 탑재된 캐스퍼 터보 모델을 통해 차량 선택의 범위가 넓어지길 바란다.”라며 취지를 밝혔다.
더드라이브 / 윤지현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