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이 화제를 모으고 있는 tvN 토일드라마 ‘빈센조’에 차량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빈센조’는 조직의 배신으로 한국으로 오게 된 이탈리아 마피아 변호사가 베테랑 독종 변호사와 함께 악당의 방식으로 악당을 쓸어버리는 이야기로, 통쾌한 액션과 탄탄한 스토리 및 연출력을 기반으로 국내외 팬들의 주목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캐딜락은 ‘빈센조’에 CT4, CT5, CT6의 세단 전 라인업과 XT5, XT6, 에스컬레이드의 SUV 라인업 등 캐딜락의 주력 모델을 지원한다.
특히, ‘빈센조’에서 이탈리아 변호사 빈센조 까사노(송중기 분)에 에스컬레이드, 탑티어급 여성 변호사 홍차영(전여빈 분)에 CT4 및 XT5, 반전 매력을 보여주는 인턴 변호사 장준우(옥택연 분)에 CT4 및 XT6, 바벨그룹의 대표 장한서(곽동연 분)에 CT5 등 캐릭터의 개성에 맞는 모델을 배치했다.
‘빈센조’에 지원되는 캐딜락 라인업은 브랜드 복합 문화 공간 ‘캐딜락하우스 서울’과 전국 캐딜락 전시장에서 관람 및 시승(일부차종 제외)을 통해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앞으로도 캐딜락은 다이내믹한 퍼포먼스와 풍부한 프리미엄 편의사양, 고급스럽고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주목받는 캐딜락의 라인업을 폭 넓은 연령층에 알릴 수 있도록 마케팅 활동을 넓혀 나갈 계획이다.
캐딜락 하우스 서울 및 캐딜락 전시장 방문과 시승 관련 자세한 내용은 캐딜락 고객 상담실,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한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