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카가 15일부터 내달 15일까지 한 달 동안 ‘그린싱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그린싱어의 모델로 전격 발탁된 전현무가 직접 영상 제작에 참여했다. 방법은 그린카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각자의 방식대로 부른 ‘그린카쏭’ 녹음 파일을 업로드하면 된다.
그 외 더 재미있게 참여하고 싶은 참가자는 그린카쏭 영상을 녹화한 뒤 이벤트 필수 해시태그(#그린카 #그린싱어 #그린싱어함께해요)를 포함해 개인 SNS에 업로드하고 해당 URL과 함께 정보를 입력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참가자들 중 그린카쏭을 가장 자신만의 색깔로 개성 있게 부른 그린싱어 3인을 우승자로 선정할 예정이며 심사에는 그린카 모델 여진구가 함께 참여한다. 상위 입상자 3명에게는 그린카 24시간 이용 쿠폰과 함께 ▲1등 롯데백화점 상품권 300만원, ▲2등 롯데 시그니엘 서울 스위트룸 호텔 숙박권, ▲3등 롯데호텔 라세느 2인 식사권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그린카 관계자는 "이번 그린싱어 이벤트를 통해 코로나 블루로 지친 고객들에게 일상의 소소한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그린카 앱 또는 그린카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수민 기자
[저작권자ⓒ 더드라이브(TheDrive).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