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가 경기 서부 지역 고객 접점 및 네트워크 강화 일환으로 경기도 부천시 길주로 423 춘의사거리에 볼보 부천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오픈하고, 오는 12월 14일(월)부터 영업에 나선다고 밝혔다.
볼보 공식 딜러 아주오토리움이 운영하는 볼보 부천 전시장은 서울과 인천을 잇는 부천에 위치해 일산, 분당 판교 등으로 서비스를 제공받으러 갔던 경기 서부권 고객들의 접근성을 향상시켰다.
연면적 1,684.3㎡, 지상 4층 규모로 조성된 부천 볼보 전시장은 최대 25대까지 수용 가능한 주차공간을 제공하며, 지상 1층은 고객을 맞이하는 리셉션과 출고 고객 대상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는 ‘카 딜리버리 존’이 있다. 지상 2층은 차량 5대를 전시할 수 있는 전시장이 있다.
특히, 지상 3층에 위치한 서비스센터는 오픈베이 2대, 워크베이 3대를 갖춰 일일 최대 20대 차량 정비가 가능하며, 볼보자동차 VCPA 프로그램을 이수한 테크니션이 ‘볼보 개인 전담 서비스’를 통해 예약부터 수리·정비, 사후관리까지 일원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볼보 이윤모 대표는 “이번 신규 오픈을 통해 경기 서부 지역 고객 접근성 강화는 물론 수도권 전역에 볼보자동차 프리미엄 서비스 제공하는 인프라를 구축하게 됐다”며 “전국 어디서든지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인프라를 구축하는데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볼보 부천 전시장을 운영하는 아주오토리움은 이번 신규 오픈을 기념해 한달 간 내방 및 입고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시장을 내방하는 고객에게 텀블러를, 서비스센터 입고 고객에게는 볼보 주차알림판을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바디프렌드 안마의자, 다이슨 청소기,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 호텔 숙박권, 아이패드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신한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