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가 비대면으로 진행되는 고객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 ‘헤이, 클라스’를 개최하고 참가자 모집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 ‘헤이, 클라스’는 볼보자동차 홍보대사인 손흥민 선수와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먼저 배성재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손흥민 선수에게 궁금한 이야기를 함께 나눠보는 Q&A 및 밸런스 게임이 진행되며 이후 김용현 원목 디자이너와 함께하는 우드 클래스가 이어질 예정이다.
볼보자동차의 스칸디나비안 인테리어 디자인에서 주요 소재 중 하나인 ‘나무’를 활용한 ‘우드 데스크테리어’ 클래스를 위한 체험 키트는 사전 신청한 볼보자동차 오너 고객 중 300명에게 발송된다.
볼보자동차코리아 세일즈 마케팅 총괄 이만식 전무는 “볼보는 고객 분들이 삶의 여정 속에서 스웨디시 프리미엄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라며 “일과 삶의 밸런스를 지향하는 스웨덴의 ‘라곰’ 문화에 맞는 다양한 테마의 라이프스타일 클래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손흥민 선수가 함께한 ‘헤이, 클라스’는 비대면으로 진행되며 7월 7일 오후 7시, 볼보자동차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되는 영상을 통해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또한 볼보자동차 오너 고객들에게 제공되는 우드 클래스 체험 키트 참가 신청은 오는 6월 20일까지 볼보자동차코리아 브랜드 앱, ‘헤이, 볼보’를 통해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300명에게 개별 발송된다.
신한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