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데이비슨은 오는 2021년 1월 20일(미국 CST 기준 19일 10am), 2021년 새롭게 선보일 할리데이비슨 신모델을 ‘올 뉴 2021 할리데이비슨 버추얼 론칭 이벤트’를 통해 전세계 동시 공개한다.
이번 버추얼 론칭을 통해 2021년형 모든 차량 및 어드벤처 투어링 모터사이클 팬 아메리카를 비롯한 새로운 의류 및 라이딩 기어, 부품과 액세서리 등을 모두 공개한다.
할리데이비슨 마케팅 부사장 티오 키텔은 “디지털 시대에 걸맞게 시간과 공간을 초월한 가상의 환경에서 새로운 할리데이비슨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이 자리에서 우리는 2021년형 신모델들과 브랜드 최초의 어드벤처 투어링 라인업인 팬 아메리카도 공개함과 동시에, 전세계 라이더들과 소통할 수 있기를 고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번 버추얼 론칭에서는 반가운 얼굴도 만나볼 수 있다. 배우 제이슨 모모아가 이번 이벤트에 함께하며 할리데이비슨 최초의 어드벤처 모터사이클 ‘팬 아메리카’에 대한 철학을 전한다.
제이슨 모모아는 “최근 할리데이비슨의 United We Will Ride 캠페인을 함께하며 영감을 확장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고, 나아가 브랜드 최초의 어드벤처 모델 팬 아메리카를 우선 경험할 수 있는 영광을 누렸다. 팬 아메리카는 분명 도전의식을 불러오는 미지의 세계에 할리데이비슨의 정체성을 더한 매력적인 모델로, 단언컨대 여러분들도 이 새로운 모터사이클에 매료될 것이라 확신한다”라고 전했다.
할리데이비슨 최초의 어드벤처 투어링 모터사이클 팬 아메리카 1250은 이번 1월 20일 버추얼 론칭에서 미리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2021년 2월 22일 팬 아메리카 1250 공식 론칭 이벤트를 통해 차량의 세부 제원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1월 20일에 펼쳐지는 할리데이비슨 버추얼 론칭 이벤트와 제이슨 모모아와 함께한 팬 아메리카 1250의 모습은 할리데이비슨의 공식 유튜브를 통해 미리 만나볼 수 있으며 할리데이비슨 글로벌 웹사이트를 통해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신한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