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이 차량용 공기청정기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프로’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프로’는 한국 공기청정협회 CA 인증을 획득한 제품으로, 기존 제품 대비 151% 확대된 필터 여과 면적과 360도 흡착 설계로 전 방향 케어가 가능하다.
불스원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프로’에는 0.3㎛ 크기의 미세입자를 99.95% 이상 차단해 주는 H13급 헤파 원단을 적용한 초미세먼지 집진필터가 적용됐다. 이에 미세먼지는 물론 초미세먼지까지 걸러낼 수 있으며, 여기에 저소음 강력팬 장착의 최저 24.4dB로 소음 걱정 없이 차량에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컵홀더에 안정적으로 설치가 가능하며, 바람세기가 3단계로 조정되는 다이얼 타입을 적용해 운전 중에도 편리하게 조작할 수 있다.
불스원은 이번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프로’ 출시를 기념해 5대 유해가스 탈취가 가능한 활성탄 필터를 제공하며, 구매 고객 선착순 200명에게 차량용 컵홀더를 함께 증정한다.
제품은 불스원 공식몰에서 구입 가능하며, 추후 홈쇼핑 채널을 통해서도 판매할 예정이다.
불스원 브랜드 매니저 장민혁 과장은 “차량용 공기청정기는 제품 크기에 제한이 있기 때문에 필터의 공기 정화 능력을 꼼꼼히 따져봐야 한다”라며 “CA 인증 획득으로 기술력을 검증 받은 불스원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프로를 믿고 사용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신한수 기자
- 2024.11.08 (금)
- Favorites
- All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