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이 홈플러스 오토클럽 고객을 대상으로 VIP 프리미엄 세차를 최대 36%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2021 고객 감사 할인대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홈플러스 오토클럽은 회원을 대상으로 자동차 토탈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멤버십 전용 서비스다. 홈플러스 오토클럽 회원은 2월 4일까지 불스원 워시앤케어 VIP 프리미엄 세차 할인권을 1인 2매 한정으로 구매할 수 있다.
차종에 따라 최대 36% 할인된 가격에 세차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할인권 사용 기간은 3월 31일까지다.
불스원 워시앤케어에서 진행되는 VIP 프리미엄 세차는 불스원의 전문 약품을 사용한 고온 스팀으로 차량의 내·외부를 세척하는 디테일링 스팀 세차다.
도장면은 전문가용으로 새롭게 출시한 크리스탈 코트 코팅제를 시공해 마무리하고, 내부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제거 시험을 완료한 살균 소독수를 사용해 유해균을 99.9% 제거한다.
이번 이벤트는 홈플러스 26개 지점에서 진행되며, 마이 홈플러스 어플리케이션에서 원하는 지점을 선택하고 상품을 결제 후 지점 내 입점한 불스원 워시앤케어에 방문해 세차 서비스를 이용하면 된다.
불스원 신사업팀 류두현 과장은 “이번 홈플러스 오토클럽 혜택을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이 불스원의 프리미엄 차량 관리 서비스를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한수 기자 [저작권자ⓒ 더드라이브(TheDrive).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