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코리아가 3일 서울 성수동에서 ‘2021 포드·링컨 아카데미’를 개최하여 임직원들의 지난 한 해 동안의 노고를 치하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포드·링컨 아카데미는 세일즈 및 서비스 부문에서 우수한 판매 성과를 성한 직원들을 격려하기 위한 행사이다. 현장에는 소수의 포드코리아 임직원 및 공식 판매 딜러사인 선인자동차, 프리미어모터스, 더파크모터스, 이한모터스의 대표 수상자가 참석했으며, 대부분의 임직원들과 딜러사 관계자들은 줌(ZOOM) 플랫폼을 통해 온라인으로 행사에 참여했다.
행사에서는 2020년 한 해를 돌아보고 2021년 주요 사업 목표 및 계획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서비스, 정비, 세일즈 등 각 부문에서 한 해 동안 우수한 성과를 거둔 직원을 선정하여 트로피와 함께 격려금을 수여했다.
이어서 올 한 해 신제품 론칭 계획을 공유하며, 포드 코리아의 도약을 위해 함께 노력해줄 것을 강조했다.
‘2020 세일즈 챔피언’으로 선정된 선인모터스 서경욱(동대문 전시장) 세일즈 컨설턴트는 “어려운 작년 한 해에도 좋은 결과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도와주신 포드코리아 임직원 및 선인모터스 직원들에게 이 영광을 돌린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데이비드 제프리 포드코리아 대표는 “어려움 속에서도 포드와 링컨은 전년 대비 20% 더 많은 1만 447대가 넘는 판매고를 기록했으며, 포드와 링컨의 성장은 고객과의 접점 최전선에서 밀접하게 소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계신 여러분들 덕분이다”라고 전했다.
신한수 기자
- 2024.11.08 (금)
- Favorites
- All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