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오후 엑소 소속사 SM은 공식입장을 통해 첸이 비연예인인 여자친구와 결혼한다고 알렸다. 신부가 비연예인이기 때문에 결혼과 관련된 모든 사항은 비공개로 진행된다고 덧붙였다.
첸은 1992년생으로 올해 29세로 알려져 있다. 그의 국적은 대한민국이다. 그는 엑소의 메인보컬로 SM엔터테인먼트 내 최단 연습기간으로 약 11개월 만에 데뷔하며 화제를 모았다. 엑소와 더불어 유닛그룹 첸백시로 활동하며 보컬 실력 또한 인정 받았다. 첸은 지난해 개인 유튜브 채널을 개설해 다양한 커버곡 영상을 남겼다.
첸은 갑작스런 결혼 발표로 놀랄 팬들을 위해 엑소 공식 인스타를 통해 팬들에게 자필편지를 남겼다.그의 개인 인스타 계정은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첸은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여자친구와 결혼을 결심했다고 말했다. 그 과정에서 축복(자녀)가 찾아왔고, 이로 인해 시간을 지체할 수 없어 팬들에게 알리게 됐다고 적었다.
엑소는 2012년 4월에 ‘MAMA’로 데뷔했다. 데뷔부터 뜨거운 인기를 모은 엑소는 ‘XOXO’, ‘으르렁’, ‘중독’, ‘CALL ME BABY’, ‘코코밥’, ‘러브샷’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표했다.
한편 갑작스런 첸의 결혼 소식을 접한 팬들은 혼란 속에서 축하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