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빌코리아윤활유가 터보 엔진에 특화된 중대형 SUV용 엔진오일 '모빌수퍼 터보 프로텍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모빌만의 '익스텐진' 기술이 적용된 이 제품은 자연흡기 엔진에도 사용 가능하지만, 직분사 타입을 포함한 모든 디젤 터보 및 가솔린터보 엔진에서 최적의 성능을 낸다.
익스텐진 기술은 엔진 사이 틈을 보호 장벽으로 메워 엔진의 마찰과 마모를 줄여준다. 이에 보다 가혹한 환경에 놓인 터보 엔진의 과열 현상을 방지, 엔진 성능을 오랫동안 유지해준다.
‘모빌수퍼 터보 프로텍션은’ 안정적 자산과 구매력을 갖췄으면서도 실용적 소비를 중시하는 OPAL(Old People with Active Lifestyle) 세대를 주요 타깃으로 하고 있다.
모빌코리아는 이번 중대형 SUV용 엔진오일 출시를 통해 국산차 전용 제품군을 확장하고 국내 영업을 강화할 계획이다.
모빌코리아 조중래 대표이사는 “OPAL 세대를 위해 선보인 터보 프로텍션처럼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에 부합하는 엔진오일을 선보여 고객 신뢰를 만들어 갈 것”이라며 “모빌수퍼 시리즈를 통해 강력한 엔진 보호와 가성비 모두를 경험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제품은 모빌 전문점 및 모빌 제품을 취급하는 기타 정비업소에서 교체 및 구매가 가능하며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제품용기의 QR코드로 모빌코리아 웹사이트에 접속해 확인할 수 있다.
신한수 기자
- 2024.11.08 (금)
- Favorites
- All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