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트럭코리아가 이달 13일까지 전국 18개 거점에서 5일간 트럭커 감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볼보트럭코리아는 캠페인 기간 행사장을 방문한 모든 볼보트럭 오너들에게 요소수 증정을 비롯한 트럭 점검 서비스와 소모성 부품에 대한 검사 및 교환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본격적인 겨울철을 대비해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한 안전 캠페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그 외에도 볼보트럭코리아는 연말까지 모든 소비자를 대상으로 엔진오일과 필터류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행사 상품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안마의자, 55인치 TV, 태블릿, 전기면도기, 편의점 1만 원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점검 예방프로그램인 볼보트럭 블루 프로그램 가입 소비자에게는 12월31일까지 사이드미러, 요소수, 캡 후면 유리 등 블루 프로그램 전용 부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박강석 볼보트럭코리아 대표이사는 "감사의 마음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소비자의 성공을 위한 든든한 동행자로서 믿을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로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더드라이브 / 유대현 기자 auto@thedrive.norcal-art.com
[저작권자ⓒ 더드라이브(TheDrive).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