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데이비슨코리아는 새해를 맞이하여 최대 70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모터사이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신모델 스포스터 S(Sportster™ S)와 어드벤처 모터사이클 팬 아메리카 구매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일렉트라 글라이드는 이 달, 최대 260만원의 특별 할인과 더불어 할리데이비슨 의류, 액세서리를 구매할 수 있는 쇼핑 지원금 300만원을 추가 제공한다. 또 21년식 크루저 및 투어링, CVO 전 모델 구매 시 최대 80만원의 개별소비세 인하와 함께 300만원 쇼핑 지원금을 공통 제공한다.
다음으로 팬 아메리카 1250 프로모션에서는 두 가지의 옵션을 선택 적용할 수 있다. 하나는 제휴 금융을 통해 60개월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며 팬 아메리카 스탠다드 구매 시 440만원, 팬 아메리카 스페셜 구매 시 240만원 상당의 혜택을 공통으로 제공한다. 또다른 혜택은 모터사이클 부품 혜택으로, 스탠다드 구매 시 쇼핑 지원금 200만원과 함께 460만원 상당의 탑/사이드 박스 3종을 제공, 스페셜 구매 시 460만원 상당의 동일한 부품이 단독 제공되며 두 가지 옵션 모두 개별소비세 인하는 공통 적용된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영업 담당자는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라이딩을 즐겨준 고객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새해를 맞이하여 희망찬 한 해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다양한 혜택을 담았다”라고 전했다.
본 프로모션은 1월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공식 웹사이트 및 전국 11개의 공식 지점을 통해 상담이 가능하다.
더드라이브 / 윤지현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