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가 2022년형 XM3 출시를 맞아 6월 7일부터 20일까지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 홍대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쇼룸 운영 및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XM3가 전시된 팝업 쇼룸에는 커버낫과 콜라보 한 여름 바캉스 컨셉 룩북 화보가 함께 전시되며 현장에서는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쇼룸의 XM3 차량과 함께 찍은 사진에 해시태그를 붙여 SNS에 업로드 하면 추첨으로 뷰소닉 스마트빔, XM3 캠핑왜건 등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현장에 배치된 아이패드로 XM3 메인 영업거점 이벤트 ‘XM3에 진심인 사람 모두 모여라’에 바로 참여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추첨으로 베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기프티콘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아울러 커버낫은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에서 21년 커버낫 썸머 아이템을 구매 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2년형 XM3를 증정한다.
김태준 영업마케팅본부장은 “XM3 고객층인 MZ세대 소비 취향에 맞춰 커버낫과 콜라보레이션 하게 되었다”라며 “MZ 세대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2022년형 XM3의 매력을 잘 전달하고 흥행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2022년형 XM3는 지난해 3월 출시한 XM3의 연식변경 모델로 고속화 도로 및 정체구간 주행보조 기능 추가 그리고 이지 커넥트 업그레이드로 기술적인 사양을 트렌디하게 강화하고, 디자인 부분에서는 수출 모델 ‘뉴 아르카나’ 디자인을 적용해 글로벌 모델로서의 이미지를 강화했으며, 엑스테리어에 신규 컬러인 ‘소닉 레드’를 추가했다.
신한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