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가 8월 휴가철을 맞아 ‘쉐보레와 함께하는 더 나은 여름을 위한 시작’ 프로모션을 7월에 이어 연장 시행한다고 밝혔다.
쉐보레는 트래버스, 트레일블레이저, 스파크, 말리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며, 저리 할부와 현금 지원이 결합된 콤보 할부 선택 시 트래버스 250만원, 말리부 180만원, 트레일블레이저 80만원, 스파크 60만원의 현금을 지원한다.
또한, 코로나 19 백신 접종 후 증명서를 제출하는 고객에 한해 최대 30만원의 추가 혜택을 제공하며, 쉐보레 트래버스, 말리부 구매 고객 중 7년 이상 된 노후 차량 보유 고객에게는 각각 30만원, 20만원을 추가로 지원한다.
8월 구매 혜택 적용 시 차종 별 최대 가능 혜택 금액은 트래버스 430만원, 말리부 250만원, 트레일블레이저 110만원, 스파크 80만원이다.
한국지엠 국내영업본부 이용태 전무는 “쉐보레의 최근 한국 산업 서비스 품질 지수 9년 연속 판매 부문 최우수 브랜드 선정을 기념해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8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라며, “각각의 고객에 맞는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준비했다”라고 밝혔다.
아울러, 쉐보레는 고객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여름을 응원하기 위한 전시장 방문 이벤트를 8월 31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쉐보레 홈페이지 또는 쉐보레 전시장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간단한 퀴즈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삼성 비스포크 에어드레서, 캠트래블 아이스박스 스틸 쿨러, 발뮤타 더 토스터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대리점을 직접 방문해 이벤트에 응모하는 고객들에게는 보너스 이벤트를 통해 선착순 5,000명에게 CU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며, 쉐보레 스크래치 카드 추첨을 통해 캠핑 BBQ 세트, 서머 캠핑 랜턴, 서머 패치 등의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쉐보레 스크래치 카드는 선착순 증정인 관계로 조기 소진될 수 있으며, 고객이 재고 여부를 방문 대리점에 사전에 문의해야 한다.
황선표 기자 [저작권자ⓒ 더드라이브(TheDrive).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