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데이비슨 코리아가 5월 ‘이달의 모터사이클 프로모션(이하 월간 모듬)’을 공개하며 21년식 모터사이클 판매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이번 월간 모듬 프로모션에는 평생 엔진오일 무상교환 쿠폰 제공 및 모터사이클 보증 연장 서비스, 여기에 정품 의류 및 액세서리를 구매 가능한 적립금 제공 및 개별 소비세 인하 등의 혜택을 담았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브랜드 최초로 ‘보증 연장 서비스’를 선보인다. 보증 연장 서비스를 제공받은 고객은 최초 품질보증이 만료된 직후 새로운 보증 프로그램을 1년 더 제공받을 수 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오는 5월 31일까지 2021년식 모터사이클을 구매한 고객에 한하여 보증 연장 서비스 상품 및 평생 엔진오일 무상교환 쿠폰을 제공한다. 2021년식 모터사이클의 경우 최대 80만 원의 개별소비세 할인이 적용되며, 차종에 따라 최대 300만 원의 적립금이 지급된다.
또한 ‘팬 아메리카’의 사전예약 구매도 계속 진행된다. 스탠다드와 스페셜 이상 2개 트림으로 출시되는 팬 아메리카는 스탠다드 모델에 한해 사전 계약을 연장 실시한다. 가격은 2900만 원이며 세부 구매 조건은 공식지점을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한정 기간 동안 보유 재고에 한하여 셔츠 및 티셔츠 2+1 프로모션을 실시하며 모터사이클 부품인 마스터실린더, 스위치 하우징, 키캡 컨트롤 레버, 그립 제품이 30% 할인된 가격으로 한정 판매된다.
이번 월간 모듬 프로모션은 5월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프로모션 세부 내용 및 보증 연장 서비스 상품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공식 웹사이트 및 전국 11개의 공식지점을 통해 상담이 가능하다.
신한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