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특별한 겨울맞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한성자동차가 운영하는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센터에서는 올해 12월 1일부터 내년 1월 22일까지 고객들이 겨울철 안전한 드라이빙과 최상의 퍼포먼스를 위해 무상 점검 및 겨울 소모품 할인과 사고 수리 케어 서비스, 그리고 감사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한성자동차는 2022년 1월 22일까지 차량 부품 및 액세서리 & 컬렉션의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메르세데스-벤츠 고객들은 겨울철 주요 소모품인 배터리, 부동액, 와이퍼 및 브레이크액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향수, 의류, 모자, 골프 용품 등 연말 선물로 좋은 다양한 컬렉션과 차량 액세서리를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12월 31일까지 보험 사고 수리 시 자기부담금을 최대 100만원까지 지원하는 사고 수리 케어 서비스와 메르세데스 오리지널 타이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온이 낮고 도로 결빙을 대비하여 타이어 점검은 필수적이며, 타이어 2-3본 교체 시, 권장소비자가격 대비, 최대 40% 인하 및 샤이닝 패키지, 4본 교체 시 40% 인하 및 패밀리 패키지가 증정된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2021년 한 해를 마무리하며 겨울 시즌에 필요한 고객 혜택을 마련했다”라며 “한 해 동안 메르세데스-벤츠를 위한 성원에 감사드리며, 다양한 프로모션과 혜택과 함께 설렘과 즐거움으로 가득한 연말연시를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황선표 기자
- 2024.11.07 (목)
- Favorites
- All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