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가 추석을 앞둔 9월을 맞아 풍성한 혜택의 액세서리 지원 프로모션을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고품질의 차량용 액세서리를 넉넉한 할인 가격으로 제공 또는 증정함으로써 차량을 스타일링 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자 실시된다.
먼저, 르노삼성자동차는 지난 8월 출시한 ‘3D HD 360도 스카이뷰 카메라’를 구매한 고객에게 손쉬운 설치 및 이동이 가능한 ‘QM6 카텐트’를 무상으로 증정한다. ‘3D HD 360도 스카이뷰 카메라‘는 차체 외부에 설치한 총 4개의 카메라를 이용해 마치 차량을 하늘에서 바라보는 듯한 시야를 실내 모니터 화면에 띄워주는 첨단 운전 보조 시스템이다.
신차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마스터 밴’ 구매 고객은 스마트커넥트II, 후방카메라, 공기 청정기, LED 룸 램프 세트, 아크릴 바이저 등의 액세서리로 구성된 2가지의 스페셜 패키지(110만원 상당)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고, ‘SM6’ 구매 고객은 내비게이션, 무선충전기, 파워트렁크 등의 액세서리로 구성된 2가지 스페셜 패키지(120만원 상당)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QM6’ 구매 고객에게는 설치형 공기청정기, 아이나비 블랙박스 등으로 구성된 액세서리(60만원 상당)를 장착 지원하며, 이외에도 이지링크, 무선 충전기, 언더 바디 웰컴 라이트 등의 다양한 액세서리를 각 차종별로 제공되는 액세서리 무상 지원 금액 한도 내에서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마스터 밴 110만원 액세서리 무상장착, SM6 120만원 액세서리 무상장착, QM6 60만원 액세서리 무상장착)
또한, 르노삼성자동차는 이번 프로모션 기간에 맞춰 프리미엄 틴팅(tinting) 2종인 ‘3M NR’와 ‘레이노 S9’을 출시한다. ‘3M NR’은 자외선을 99.9% 차단해 선명한 시야를 제공하며, ‘레이노 S9’는 세계 최초의 나노 카본 세라믹 기술로 열차단 효과가 뛰어나다. 이번 프리미엄 틴팅 2종은 신차 구매 시, 고객의 취향에 맞게 선택하여 구매 장착할 수 있어 고객의 편의를 높일 전망이다. 프리미엄 틴팅은 르노 마스터와 트위지를 제외한 전 차종에서 선택이 가능하다.
김태준 르노삼성자동차 영업본부장은 ”고객들이 여느 때보다 더 넉넉한 9월을 맞이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고객 개개인의 라이프 스타일과 차량에 어울리는 다채로운 액세서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한 다양한 차량 액세서리를 선보여 고객만족도를 높이겠다”고 전했다.
신수민 기자
[저작권자ⓒ 더드라이브(TheDrive).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