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6월 21일부터 7월 31일까지 약 6주간 ‘2021 여름 서비스 캠페인’을 전국 지프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여름 서비스 캠페인은 폭염과 장마를 넘나드는 여름철 외부환경으로부터 차량을 보호하고 안전과 직결되는 항목들에 대해 집중적인 점검을 지원, 고객들의 쾌적하고 안전한 주행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지프, 크라이슬러, 피아트 전 차종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캠페인은 주요 체크 포인트에 대한 차량 무상 점검과 함께 지프 고객만을 위한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별 할인 혜택에는 에어컨 공조 장치와 엔진 냉각 부품 20% 할인과 더불어 모파 순정 부품 10% 할인(엔진오일, 타이어 제외), 순정 액세서리 및 머천다이즈 아이템 20% 할인 혜택이 포함된다.
또한 50만 원 이상 유상 수리 구매 고객에게는 쾌적한 실내 공기 관리를 위한 에어컨 시스템 소독 서비스를, 50만 원 이상 지프 액세서리와 머천다이즈 아이템을 구입한 고객에게는 여름휴가 필수품인 캠핑 의자를 추가로 제공한다.
지프 코리아 제이크 아우만 사장은 "휴가철을 맞아 안전하고 쾌적하게 차량을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자 여름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라며 “미리 차량 점검도 받고 지프에서 마련한 다양한 혜택도 누리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지프 ‘2021 여름 서비스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 지원 센터와 전국 18개 지프 공식 서비스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신한수 기자
- 2024.11.07 (목)
- Favorites
- All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