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2021 여름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내달 31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더클래스 효성은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에서는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차량을 픽업하고, 점검 후 고객이 지정한 장소로 차량을 인도해 주는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도 무상으로 지원된다.
또한 고객들은 특별 할인을 통해 에어케어 패키지를 최대 40%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메르세데스 오리지널 타이어도 최대 40%까지 할인하며, 타이어 구매 수량에 따라 사은품도 증정한다.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차량 등록일 기준 2017년 9월 이전 등록 차량에 대해서 엔진오일 40% 할인 혜택과 함께 메르세데스-벤츠 순정부품 최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더클래스 효성은 온라인 서비스 예약 후 서비스센터에 입고하는 고객에게 여름철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더클래스 효성 장우산을 증정한다. 서비스센터에 처음으로 방문하거나 1년 이내 미방문 고객일 경우 특별한 사은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더클래스 효성 관계자는 “여름철을 맞아, 고객들의 차량 점검 및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준비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차량 구매 이후까지 책임지는 지속적인 케어 서비스를 통해, 최고의 고객 만족을 실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황선표 기자
- 2024.11.07 (목)
- Favorites
- All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