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트럭코리아가 6월 7일부터 18일까지 2주간 전국 50여개 지역에서 여름철 안전운전 캠페인과 더불어 최근 출시된 볼보트럭 신차의 순회 전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볼보트럭코리아는 지난 5월 FH16, FH, FM, FMX 대형트럭 전 차종 신모델을 출시했다. 이번 전국 순회 전시를 통해 고객들은 현장에서 새로 출시된 덤프 트럭, 트랙터와 대형 카고까지 직접 보고 특장점과 사양에 대해 전문 설명, 상담까지 받아볼 수 있다.
또한, 볼보트럭코리아는 여름철을 앞두고 안전운전 캠페인을 함께 진행한다. 볼보트럭코리아는 상용차 운전자들의 안전한 운행을 돕기 위해서 각 캠페인 거점에 졸음운전을 방지할 수 있는 쉼터를 마련하고, 방문 운전자들에게 졸음운전 예방 안내문을 배포할 계획이다.
박강석 볼보트럭코리아 대표는 “신차에 적용된 새로운 안전 사양과 각종 첨단 기술, 업그레이드된 실내 공간 등을 고객들이 직접 와서 보고 확인하실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으니 안전운전 캠페인과 함께 열리는 전국 순회 전시에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볼보트럭코리아의 전국 순회 전시 및 안전운전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24시간 콜센터나 전국 볼보트럭 영업지점 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한수 기자
- 2024.11.07 (목)
- Favorites
- All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