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동킥보드 공유서비스 ‘킥고잉’을 운영하는 ㈜올룰로는 롯데시네마와 함께 각 고객에게 할인권을 제공하는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회적 거리두기 전면 해제로 소비 및 여가활동 재개가 활발해질 것으로 기대되는 가운데, 킥고잉은 롯데시네마와 이벤트 제휴를 맺고 친환경 이동수단을 통한 영화관람 및 문화생활 장려에 나선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달 19일부터 한 달간 진행되며, 킥고잉은 해당 기간 내 킥고잉 패스를 구매하거나 3회 이상 이용한 고객 대상으로 롯데시네마 1만원 영화 관람권을 제공한다. 본 조건을 충족한 고객에게는 롯데시네마에서 1만원에 영화를 예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 코드가 제공되며, 계정당 1회에 한해 발급된다.
이와 함께 롯데시네마에서 영화를 예매한 고객에게는 킥고잉 2천원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대상자에게 제공되는 할인쿠폰은 킥고잉 앱에서 쿠폰 등록을 완료하면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 할인권은 선착순 한정수량 지급으로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최영우 ㈜올룰로 대표는 “최근 일상회복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는 만큼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이용자들이 부담없이 영화도 관람하며, 킥고잉과 함께 일상 속 즐거움을 만끽하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를 통해 고객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더드라이브 / 윤지현 기자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더드라이브(TheDrive).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