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트럭버스코리아가 신축년 새해를 맞이하여 1월 1일부터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캠페인은 겨울철 수요가 높은 부품에 대한 신축년 스페셜 부품 캠페인을 비롯해 정비수요가 높은 주요 부품에 대해 상반기 동안 할인된 가격을 제시하는 특별 캠페인, ‘순정오일 교환 패키지’ 등 총 3종이다.
올해 2월까지 진행되는 신축년 스페셜 부품 캠페인은 주요 겨울철 부품을 대상으로 하며, 정상가 대비 최대 25%까지 할인을 적용한다. 해당 품목은 주요 기능성, 사고성 부품 등 총 8개 항목 754개 부품이다.
아울러, 2019년 하반기부터 시행된 특별 부품 가격 인하를 연이어 시행한다. 정비 수요가 높은 주요 부품을 기존가 대비 최대 29%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해당 품목은 엔진 관련 및 주요 기능성 부품 총 4개 항목, 29개 부품이다.
마지막으로, 연중 상시로 유로 3~유로 6D 차량에 대해 ‘순정 오일 교환 패키지’를 운영한다. 기존 ‘순정 엔진오일 부품 교환 패키지’에 ‘밸브 조정, 공임비’까지 하나로 묶은 올인원 형태의 패키지로 정상가 대비 최대 35%에 이르는 할인을 제공한다.
만트럭버스코리아 막스 버거 사장은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정기적인 차량 점검과 겨울철 안전 운행을 지속할 수 있도록 다양한 캠페인을 기획했다”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가 제공하는 최상의 제품력을 경험하고 차량 총 소유비용도 절감하시기 바란다”라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1월 1일부터 동시에 적용된다.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만트럭버스코리아 서비스센터 및 공식 콜센터에 문의할 수 있다.
신한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