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간에 전시장을 방문해 2022년형 XM3를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고객 중 30명에게는 실내외 다용도 스마트TV로 인기를 끌고 있는 LG룸앤TV를 선물한다. 또 100명을 추첨해 캠핑 필수품인 XM3 전용 캠핑 왜건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내 전시장을 방문해 XM3를 계약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되며, 오는 12월 8일 당첨자 발표를 진행한다.
또 같은 기간 동안 전시장을 방문하기만 해도 추첨을 통해 15명에게는 르노삼성자동차의 차량 구독서비스인 모빌라이즈 1개월 이용권을, 300명에게는 사무실과 차량안에서 쓸 수 있는 휴대용 무선가습기를 증정한다.
2022년형인 뉴 제너레이션 XM3는 상품성을 대폭 개선했다. 모빌리티 커머스 차량용 결제 서비스인 인카페이먼트를 적용해 차량에서 편의점에 물건을 주문하고 결제, 배송까지 받을 수 있다. 또 주유소에서도 주문과 결제를 모두 차량을 통해 진행해 비대면으로 기름을 넣을 수 있다. 현재 CU편의점과 GS주유소에서 서비스가 가능하다. 아울러 르노삼성자동차는 XM3에 개성 넘치는 소닉레드 컬러를 추가하며 M세대를 위한 상품성 개선에 심혈을 기울였다.
르노삼성자동차 김태준 영업본부장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XM3의 고객들을 위해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에 맞춰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전시장을 방문해 XM3의 매력을 한껏 느껴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르노삼성자동차는 내수 판매 물량에 대한 반도체 등 부품 확보 노력의 성과로 주력 차종들의 연내 출고가 가능하다. 이에 따라 11월 내 르노삼성자동차 계약 고객들은 개소세 인하 혜택을 받으며 차량을 구매할 수 있으며 XM3는 선택 사양에 따라 일주일에서 한달 정도 소요가 예상된다.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와 고객센터 및 전시장에서 알아볼 수 있다.
황선표 기자 [저작권자ⓒ 더드라이브(TheDrive).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