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가 오는 5월 8일까지 한 달간, 전국 28개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서비스 바이 볼보’ 2021 봄맞이 무상 점검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겨울철 주행에 따른 차의 손상 여부를 확인하고 안전 주행을 위한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볼보자동차 고객이라면 누구나 받을 수 있는 이번 캠페인은 글로벌 서비스 능력 평가를 이수한 전문 테크니션들이 최첨단 장비를 이용해 진행한다. 점검은 하체 누유 점검 및 휠·타이어 손상 여부, 브레이크 패드 등 15가지 항목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여기에 봄철 황사와 미세먼지 등에 대비해 건강한 실내 환경을 유지할 수 있도록 순정 에어컨 필터 부품을 20% 할인해주는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또한 사고 수리를 포함해 10만 원 이상 유상 수리를 진행한 고객에게는 특별 제작된 볼보 피크닉 매트를 증정한다.
볼보자동차코리아 송경란 전무는 “안전한 주행을 위해서는 무엇보다 차의 상태를 세심하게 점검하는 것이 중요하다”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모든 고객들이 볼보자동차가 제공하는 더 나은 삶의 여정을 더 오랜 시간 걱정 없이 누리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무상 점검 캠페인의 예약은 브랜드 어플리케이션, ‘헤이, 볼보(Hej, Volvo)’ 및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안내 및 가까운 서비스센터 정보 확인은 볼보자동차코리아 고객센터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한수 기자
- 2024.11.07 (목)
- Favorites
- All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