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데이비슨 코리아가 차량가 할인 및 적립금 제공 등 최대 560만원 상당의 혜택을 담은 6월 ‘이달의 모터사이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21년식 주요 라인업 내 모든 차종 구매 시 할리데이비슨 정품 의류 및 액세서리를 구매 가능한 적립금이 제공(최대 300만원)되며, 개별 소비세 인하 공통 적용, 평생 엔진오일 무상 교환 쿠폰을 제공 및 보증 연장 서비스 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다.
21년식 모델 중 크루저 라인업의 팻보이 114와 팻밥 114는 1868cc의 밀워키에이트 114 엔진이 적용됐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틀어 가장 높은 300만원 상당의 적립금이 제공되며, 평생 엔진오일 무상교환 쿠폰이 제공된다.
투어링 라인업의 일렉트라 글라이드 스탠다드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유일하게 차량가의 혜택을 담았다. 일렉트라 글라이드 스탠다드는 배트윙 페어링과 시트 좌우에 배치된 새들백을 통해 장거리 라이딩에 최적화된 기능을 담았으며, 1746cc의 밀워키에이트 107 엔진이 적용됐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차량가 할인 및 적립금 제공을 포함한 560만원 상당의 혜택으로 구매 가능하다.
아울러 21년식 차량 구매 시 지난달부터 선보이고 있는 보증 연장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다. 이는 제조사 품질보증과는 별도의 서비스 상품으로, 보증 연장 서비스를 제공받은 고객은 최초 품질보증이 만료된 직후 새로운 보증 프로그램을 1년 더 제공받을 수 있다.
이번 월간 모듬 프로모션은 6월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프로모션 세부 내용 및 보증 연장 서비스 상품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공식 웹사이트 및 전국 11개의 공식 지점을 통해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오는 6월말 본격 출시를 앞둔 브랜드 최초의 어드벤처 투어링 ‘팬 아메리카’ 역시 다채로운 혜택과 함께 구매 가능하며, 전국 할리데이비슨 공식 지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한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