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열 대통령의 배우자인 김건희 여사를 지지하는 김건희 팬클럽에서 자원봉사자를 모집한다는 포스터가 나와 화제가 되고 있다./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
윤석열 대통령의 배우자인 김건희 여사를 지지하는 김건희 팬클럽에서 자원봉사자를 모집한다는 포스터가 나와 화제가 되고 있다.
26일 온라인 커뮤니티에 따르면 김건희 팬클럽 '건희사랑'에서 자원봉사자를 모집한다는 게시물이 올라왔다.
게시물에 따르면 '김건희 팬클럽(퀸건희) 자원봉사자 모집'이다. 팬클럽 측은 김 여사를 글로벌 인플루언서로 지칭하며 "김 여사는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적인 관심의 대상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SNS를 통해 김 여사의 매력을 전 세계로 널리 알리고자 하는 목적으로 팬클럽 조직을 추진하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팬클럽 측은 "김 여사를 정말로 사랑하는 사람을 찾는다. 김 여사를 또 하나의 대한민국 명품 브랜드로 만들기 위해 고민하고 협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게시물에 따르면, 모집 부문은 운영·조직, 그래픽, 메시지, 영상 편집, 패션 정보, 홍보 등 총 6가지 부문이다.
접수는 이메일로 자유양식으로 이력서를 제출하면 되며 기간은 모집 시까지다.
더드라이브 / 조혜승 기자 auto@thedrive.norcal-art.com
[저작권자ⓒ 더드라이브(TheDrive).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