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가 봄철 골프 라운딩 시즌을 맞이해 카카오골프예약과 함께 신형 아테온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골프예약 앱을 통해 3월 30일부터 4월 30일 기간 중 티타임을 예약한 고객은 모두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신형 아테온 시승권과 함께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카카오골프예약 앱을 통해 티타임 예약 후3월 15일부터 4월 14일 기간 중 시승 이벤트 신청을 하면 된다.
신형 아테온 시승권 당첨자(10명)에게는 매주 카카오골프예약 앱 푸시 메시지와 전화 연락을 통해 개별적으로 당첨 안내가 되며, 시승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테일러메이드 스텔스 드라이버(1명), 보이스캐디 거리측정기(2명)를 추가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 외에도 시승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문성모 프로, 곽예빈 프로 1회 레슨권(2명), 말본 버킷 햇(5명), 더 카트 골프 삭스(10명), 아테온 일러스트가 각인 된 골프공 세트(50명)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폭스바겐코리아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신동협 상무는 “아테온은 패스트백의 날렵한 디자인을 지님과 동시에 넉넉한 적재 공간을 가지고 있어 많은 짐을 실어야 하는 라운딩의 최적의 파트너가 되어 줄 것이라 생각한다. 골프 인구가 늘어남에 따라 더 많은 골프 유저들에게 아테온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이벤트의 취지를 밝혔다.
더드라이브 / 윤지현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