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주정차 단속 사전 알림 앱 ‘휘슬’이 친구 초대 이벤트 ‘휘슬 투게더’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휘슬 투게더는 기존 휘슬 회원이 아직 휘슬에 가입하지 않은 회원을 초대하면, 초대한 사람과 초대를 받은 사람 모두에게 ‘투게더 스탬프'를 지급하는 이벤트다.
휘슬 앱 내 친구 초대 페이지에서 추천인 코드를 복사하거나 초대링크를 친구에게 공유하면 된다. 초대 받은 친구가 회원가입을 완료하면 나와 친구에게 스탬프가 1개씩 지급된다. 스탬프 3개를 모을 때마다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잔 기프티콘을 무제한 증정한다. 투게더 스탬프 이벤트는 별도 공지 전까지 계속해서 참여 가능하다.
친구를 초대한 회원을 위한 푸짐한 경품 이벤트도 22일까지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국민관광 상품권 100만원권(1명), 제주항공 국내 항공권 2매(3명), BHC 후라이드 치킨 콜라 세트(20명)를 증정한다. 경품 이벤트는 내가 초대한 친구가 휘슬에 가입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초대한 친구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당첨자는 오는 24일 휘슬 앱 및 개별 문자메시지를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휘슬 관계자는 “휘슬은 주정차 단속 알림 서비스를 주변 지인들에게 알리고, 함께 안전한 우리 동네 주차 문화를 만들어 가자는 취지에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회원들의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더드라이브 / 윤지현 기자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더드라이브(TheDrive).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