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메르세데스-벤츠 차량 이용 고객들을 대상으로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하고 다양한 혜택까지 제공하는 ‘2022 여름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장거리 주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의 안전하고 쾌적한 주행을 제공하기 위해 ‘2022 여름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오는 8월 9일까지 약 5주간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한다.
이번 여름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고객은 엔진오일, 냉각수, 에어필터, 타이어, 와이퍼, 브레이크 패드/디스크, 배터리 등 안전 주행에 필수인 주요 항목들을 무상으로 점검 받을 수 있다.
또한, 메르세데스 오리지널 타이어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권장 소비자 가격 대비 최대 40% 할인 혜택과, 4본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골프 우산 등의 타이어 브랜드별 사은품도 제공된다. 더불어 메르세데스 미 스토어 애플리케이션 신규 다운로드 고객과 메르세데스-벤츠 온라인 결제 사용 고객에게도 여행용 네임택 및 텀블러 등의 사은품을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틸로 그로스만 서비스 부문 총괄 부사장은 “잇따른 폭우와 다가오는 폭염 등 가혹한 주행 조건 속에서도 메르세데스-벤츠 고객들이 최상의 컨디션에서 주행할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여름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고객은 차량의 정확한 상태를 점검하며, 최고 품질의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까지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2022 여름맞이 서비스 캠페인’은 전국 75개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며,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모든 메르세데스-벤츠 차량 고객은 캠페인 기간 동안 가까운 서비스 센터 예약을 통해 이용하면 된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더드라이브 / 윤지현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