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9월 한 달간 추석을 맞아 다양한 고객 대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더클래스 효성은 코로나 19 이후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된 첫 명절을 맞아 고객들의 안전한 운행과 쾌적한 차량 관리를 지원하기 위한 ‘2022 더클래스 효성 한가위 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더클래스 효성이 운영하는 전국 13개 공식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센터에서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캠페인 기간 내 유상 수리 50만 원 이상 고객에게 와이퍼 블레이드 부품을 제공하며, 유상 수리 400만 원 이상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편리한 수납과 스타일리시함을 더하는 메르세데스-벤츠 루프 박스를 증정한다. 또한, 캠페인 기간 1년 이상 서비스 센터를 방문한 이력이 없는 고객이 서비스 센터에 차량을 입고할 시 메르세데스-벤츠 캠핑 컵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서비스 캠페인과 함께 전국 9개 전시장에서 메르세데스-벤츠의 GLS, GLE, GLC 등 패밀리카로 적합한 SUV 모델의 시승 행사도 개최한다. 5일 용인 수지 전시장을 시작으로 ▲13일 분당 정자 전시장 ▲14일 동탄 전시장 ▲15일 강남대로 전시장 ▲16일 구리·송파·천안·청주 전시장 ▲19일 안양 평촌 전시장에서 메르세데스-벤츠의 다양한 SUV 모델 시승 행사를 실시한다. 전통 문양 무드등 만들기, 한지 펜꽂이 만들기 등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도 마련하여 가족들이 함께하는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1일부터 30일까지 인증 중고차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프로모션도 준비됐다. 더클래스 효성 메르세데스-벤츠 인증 중고차 스토어를 통해 온라인 계약금을 결제 후 차량을 출고한 고객에게 ‘메르세데스-벤츠 머그 세트’를 증정한다.
이번 한가위 맞이 고객 프로모션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상담 및 문의 사항은 담당 어드바이저 또는 해당 전시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드라이브 / 윤지현 기자 auto@thedrive.norcal-ar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