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가 9월 최신 아이나비 전자지도 정기 업그레이드를 실시한다고 25일(금) 밝혔다.
회사는 전국적으로 변화되는 도로정보 업데이트를 위해 현지조사를 통해 지속적으로 데이터 수집 및 분석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2개월 단위의 정기적인 전자지도 업그레이드로 보다 빠른 도로 정보를 제공해 최고 수준의 지도 데이터 확보 및 품질 유지로 사용자에게 효율적인 경로안내를 지원하고 있다.
이번 9월 아이나비 전자지도 정기 업그레이드에서는 전국 37개의 시군구의 새롭게 개통됐거나 변경된 국도를 포함한 고속, 지방, 일반 도로정보 등에 대한 정보 업데이트가 진행된다.
이 달부터 명칭이 변경된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前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를 비롯해 신설된 수원북부순환로, 평택휴게소는 물론 신규 진출입로 등에 최근 변경된 43개의 도로 정보가 새롭게 업데이트 됐다.
수인선 사리역, 오목천역, 스타필드 안성 등 새롭게 오픈된 주요 관심지점(POI)와 전국 주유소, 충전소, 맛집, 프랜차이즈 음식점 등의 변경된 정보와 가을 시즌에 맞는 테마정보도 같이 제공된다. 그 밖에도 강원, 경북, 경남 외 총 6개 권역 내 항공지도 이미지도 개선해 새롭게 업데이트 된다.
팅크웨어는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변경된 주요 고속도로 명칭을 비롯해 신규 개통된 다양한 도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하며, “최신 전자지도 업그레이드를 통해 차량 이동 시 효율적인 운행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9월 정기 아이나비 전자지도 업그레이드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나비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신수민 기자
[저작권자ⓒ 더드라이브(TheDrive).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