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임러 트럭 코리아가 메르세데스-벤츠 악트로스 L 출시를 기념하여 메르세데스-벤츠 악트로스 L의 최상위 모델에 트럭 아트를 접목하여 프리미엄 트랙터를 위한 고급스럽고 차별화된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를 위해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그래피티 아트 작가 XEVA(제바)와 협업을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악트로스 L의 최상위 모델을 위한 특별한 아트 데칼 디자인을 개발했다.
그래피티 아트 작가 제바는 1999년부터 다양한 그래피티를 펼쳐내고 있으며 현재는 반추상적 그래피티로 다양한 브랜드들과 협업 및 작가의 전시를 통해 대중들과 만나고 있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올해 10월 출시 예정인 프리미엄 트랙터에 아트 데칼을 적용하고 메르세데스-벤츠 악트로스 L 에디션 A로 명명하여 판매할 계획이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 안토니오 란다조 대표이사는 “메르세데스-벤츠 악트로스 L의 최상위 모델 에디션 A만의 차별화된 스타일을 위해 트럭과 아트가 만나 특별한 아트 데칼 디자인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메르세데스-벤츠 악트로스 L 에디션 A는 세상을 움직이는 혁신의 주역들을 위한 최고의 선택이자 자긍심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메르세데스-벤츠 악트로스 L 에디션 A출시에 앞서 사전 상담을 진행하며, 굿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 영업 본부를 통해 차량 문의 및 상담에 참여한 고객들에게 아트 데칼 디자인을 적용한 굿즈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한편, ‘메르세데스벤츠트럭’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서도 굿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전국 다임러 트럭 코리아 영업 본부에서 확인 가능하다.
더드라이브 / 윤지현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