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생활 문화 기업 ㈜불스원이 차 안에서는 물론 야외에서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다용도 차량용 우드 테이블을 선보였다고 11일 밝혔다.
신제품 차량용 우드 테이블은 차 안에서 식사를 하거나 업무를 보는 등 일상 생활에서는 물론 자동차 극장이나 캠핑, 피크닉 등 여가 생활에서도 편리하게 사용 가능한 차량용 테이블이다. 최고급 유칼립투스 목재를 사용해 높은 내구성을 자랑하며, 견고한 브라켓 체결 구조로 흔들림없이 안전하게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상하좌우 4방향으로 테이블을 조절할 수 있는 멀티 포지션을 적용해 다양한 차량에 호환이 가능하며, 테이블 상판의 위치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어 사용자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여기에 테이블 상판에 음료 거치가 가능한 컵 홀더를 기본 적용하였으며, 다리 연장바와 함께 스탠딩용 받침대, 휴대용 보관 가방 등을 패키지 구성품으로 함께 제공한다.
불스원 신제품 차량용 우드 테이블은 네츄럴과 화이트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불스원 공식 온라인 쇼핑몰 ‘불스원몰’을 비롯한 각종 오픈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다.
불스원은 차량용 우드테이블 출시를 기념하여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1월 29일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 ‘불스원몰’에서 1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불스원 액세서리 담당자 이혜민 프로는 “이번 신제품은 차량 실내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운전자들을 위해 개발한 다용도 테이블로, 사용 환경에 따라 테이블 위치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도록 설계해 편의성을 더욱 높인 제품”이라며 “차 안에서는 물론 야외 활동에서도 테이블을 간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구성품을 패키지에 담았다”고 전했다.
더드라이브 / 박진희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