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는 최신 콘셉트인 인상적인 X 스노우 스피디움(X Snow Speedium) 스포츠 쿠페의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 차는 2022년에 공개된 멋진 X 스피디움 쿠페를 기반으로 하지만 몇 가지 독특한 특징을 자랑한다.
제네시스는 X 스노우 스피디움이 “제네시스 디자인 정체성의 미래”를 보여준다고 말한다. 추운 겨울에서 영감을 받은 이 콘셉트카는 세련된 마테호른 화이트 색상으로 마감돼 스키장의 설원과 잘 어울린다.
지붕에는 수제 스키 장비를 생산하는 스위스 브랜드 아나본 스키 AG(Anavon Ski AG)가 디자인한 독특한 스키 랙이 장착돼 있다. X 스노우 스피디움이 생산에 들어가면 완벽한 전기 그랜드 투어러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제네시스는 축제 시즌을 맞아 X 스노우 스피디움을 소개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스키 랙에는 스키 세트 대신 거대한 크리스마스트리가 달려 있고, 산타클로스처럼 보이는 한 남자가 빠른 속도로 눈 위를 질주한다. 그 뒤에는 제네시스의 강력한 전기 모터 덕분에 더 이상 필요하지 않게 된 순록들이 뒤따르며 “루돌프가 충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계절입니다”라는 자막이 등장한다.
쿠페가 데뷔한 지 몇 달이 지난 시점에서, 제네시스는 하드톱보다 훨씬 더 아름다운 컨버터블 콘셉트를 공개했다. 파워트레인 세부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놀라운 성능을 발휘할 것으로 예상된다.
업계에서 이 멋진 X 스피디움이 생산에 돌입할 것이라는 소문이 돌고 있지만, 아직 공식적으로 확인된 바는 없다. 제네시스는 친환경 가죽 공법 등 인테리어 트림에 환경친화적인 공정을 적극 사용했다. G70, G80, G90와 같은 제네시스 모델에 X 스피디움 쿠페에서 영감을 받은 스타일링 업데이트가 적용되기를 바라는 사람들이 많다. 더드라이브 / 김정현 기자 auto@thedrive.norcal-art.com
[저작권자ⓒ 더드라이브(TheDrive).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