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가 신형 차량 구매 희망자들을 전시장으로 초청해 스웨디시 럭셔리의 가치를 체험하게 하는 '볼보 체크인 블러스'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오는 10월6일부터 12월4일까지 전국 9개 대표 전시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기존에 구매 희망 등을 등록했던 S90 및 XC90 등 플래그십 모델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영국 스피커 브랜드 바워스&윌킨스의 하이엔드 라인업 모델의 청음기회와 볼보의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제품 전시 존이 운영된다. 이벤트 참가 후 실제 계약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볼보 LP & 블루투스 턴테이블'을 특별 선물로 제공한다.
특히 볼보코리아는 웨덴 예테보리에 위치한 네페르티티 재즈 클럽을 모티브로 한 무대를 꾸며 다채로운 재즈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정엽, 정인, 양지 등의 가수가 출연 예정으로 세부 일정은 각 대표 전시장 상황에 따라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이만식 전무 볼보자동차코리아 세일즈 마케팅 총괄은 "단순히 이동수단이 아닌 더 나은 삶에 대한 방향성을 제시하고자 하는 볼보의 철학과 가치를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볼보가 추구하는 스웨디시 럭셔리 문화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더드라이브 / 윤지현 기자 auto@thedrive.norcal-art.com
[저작권자ⓒ 더드라이브(TheDrive).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