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AMG 서울(AMG Seoul)’에서 국내 최초로 메르세데스-AMG 독일 본사와의 협업을 통해 진행한 트레이닝 프로그램 ‘2022 AMG 세일즈 엑스퍼트 트레이닝 코리아’의 수료식을 열었다.
한성자동차는 고성능차 시장에서 AMG 고객과 제품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한성자동차가 운영하는 국내 최초이자 유일한 메르세데스-AMG 브랜드 센터인 AMG 서울에서는 ‘AMG 세일즈 엑스퍼트’ 직원들의 업무 역량 및 전문성 강화를 위해 AMG 독일 본사의 가이드라인 하에 고도화된 교육을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러한 일환으로 지난 3월 국내 최초로 독일 본사 소속의 AMG 트레이닝 매니저 및 AMG 엑스퍼트 트레이너를 초청하여 AMG 서울에서 근무하는 AMG 세일즈 엑스퍼트 전원을 대상으로 전문 트레이닝인 ‘AMG 브랜드 센터 엑스퍼트 (AMG Brand Center Expert) 트레이닝’ 및 ‘AMG 커스터머 엑스퍼트트레이닝’을 실시했다. 당시 진행된 AMG 커스터머 엑스퍼트 트레이닝의 경우 전 세계적으로 두 번째, 아시아 최초로 진행돼 화제를 모았으며, AMG 서울에서 근무하는 AMG 세일즈 엑스퍼트 단 8명만이 독일 본사로부터 이번 교육에 대한 수료증을 받아 자부심을 느꼈다.
이번 메르세데스-AMG 전문 교육에 대해 AMG 세일즈 엑스퍼트 직원 모두 높은 만족도를 보였으며, 더욱 향상된 자신감과 함께 메르세데스-AMG 브랜드에 대한 높은 이해와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AMG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AMG 서울에서는 향후에도 독일 본사 트레이닝 센터와의 협력을 통해 전문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다.
한성자동차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는 “AMG 서울의 모든 것은 메르세데스-AMG 고객 중심이기에 고객을 접하는 최일선인 AMG 세일즈 엑스퍼트의 역량과 전문성이 매우 중요하다”며 “고성능차 시장에서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 감동을 실천할 수 있도록 AMG 세일즈 엑스퍼트 대상 고도화된 교육을 진행해 나갈 것”이라 전했다.
더드라이브 / 윤지현 기자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더드라이브(TheDrive).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