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는 오는 24일 남천전시장에서 11번가와 함께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해 메르세데스-벤츠 E-클래스를 소개하며 고객들과 실시간으로 소통의 자리를 가질 예정이다. 24일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1시간 동안 진행되며, 11번가의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LIVE11’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메르세데스-벤츠의 철학을 고스란히 담은 주행 보조 시스템과, 사고가 발생하기 전 다양한 조치를 통해 탑승자의 피해를 최소화 시켜주는 PRE-SAFE® 기술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쇼호스트 최세영과 자동차 전문 리뷰어인 더파크 정우성 대표가 라이브 커머스 방송에 출연하여 한성모터스 남천전시장 및 E-클래스 소개를 진행할 예정이다.
아울러 라이브 방송 중 제공되는 별도의 안내 페이지를 통해 전시장 방문 또는 시승을 마친 모든 고객에게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머그컵 세트’를, 계약까지 진행한 고객에게 메르세데스-벤츠 미니 트래블백, 우산 및 텀블러 등이 포함된 ‘메르세데스-벤츠 웰컴 패키지(화이트)’를 선착순으로 총 20명에게 증정하고, 오는 6월 30일까지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LG 스탠바이미’를 선착순으로 10명에게 경품으로 지급한다. 또한 실시간 댓글 및 퀴즈 이벤트를 통해 차량에 대한 이해도 돕고 스타벅스 쿠폰부터 아이패드 에어, 메르세데스-벤츠 로고 순금 2돈 골드바 등 푸짐한 상품까지 받을 수 있다.
배규환 한성모터스 대표는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가 11번가와 함께 메르세데스-벤츠 E-클래스를 소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고객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여 차량 상담부터 출고하는 과정을 효과적으로 소개하고자 진행하게 됐다. 향후 보다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준비하고, 전문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더드라이브 / 윤지현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