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셰어링 플랫폼 피플카는 계묘년 새해를 맞아 ‘황금 토끼 잡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새해를 기념해 다산과 풍요를 상징하는 토끼처럼 고객들이 피플카와 함께 풍요로운 한 해를 기원하고자 마련됐다.
황금 토끼 잡아라 이벤트는 피플카 애플리케이션(앱)에서 16일까지 진행한다. 황금 토끼 쿠폰을 공개하는 특정일(5일, 9일, 12일, 16일)마다 이벤트 쿠폰을 1회 다운로드하면 자동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황금 토끼 쿠폰은 ‘카셰어링 50분 무료 혜택’을 제공하며 이벤트 기간동안 최대 5회까지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피플카는 이벤트 쿠폰을 다운 받은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토끼 골드바 1돈(1명), 제주항공 해외 항공권 2매와 리턴프리 2시간 무료 쿠폰(1명), 카셰어링 50% 할인 쿠폰(10명) 등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이제훈 피플카 마케팅 팀장은 “2023년 토끼해를 맞아 피플카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행복하게 한 해를 시작하길 바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올해에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는 피플카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설연휴 차량공유가 필요한 고객들을 위해 ‘설연휴 사전예약’ 이벤트도 진행한다. 피플카는 오는 9일부터 19일까지 카셰어링 24시간 이상 30% 할인, 카셰어링 34시간 이상 35% 할인, 카셰어링 58시간 이상 40% 할인 등 총 3종의 쿠폰을 제공한다. 단, 해당 쿠폰은 설연휴(20일~25일)기간에만 사용할 수 있다.
더드라이브 / 박진희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