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윤모)가 다음 달 15일 용인 미르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가을 운동회 이벤트 ‘볼보 빌리지(Volvo Village) - 어울림픽’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행사는 볼보 오너 및 가망고객 총 500가족을 대상으로 열리는 이벤트로 가족 운동회, 어린이 그림대회, 특별 공연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가족 운동회는 스웨덴 전통 나무토막 던지기 놀이인 ‘쿠브’를 비롯해 이어달리기, 멀리뛰기, 공굴리기, 단체 줄다리기 등 아이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게임들이 마련돼 있다. 개인전과 단체전으로 나눠 진행하며, 각 항목별 소정의 상품이 준비돼 있다.
‘내가 살고 싶은 아름다운 지구’를 주제로 한 어린이 그림대회도 진행된다. 사전 신청을 완료한 만 6~13세가 참여해 전문 심사위원의 심사를 거쳐 최우수상 수상자에게는 100만 원, 우수상 수상자에게는 50만 원 상당의 상품권을 지급한다. 이 외에도 행사장 내 체험 프로그램 존에서는 업사이클링 팔찌 만들기, 순로기 에코백 만들기, 자전거 발전기를 이용한 자동차 경주 등 친환경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푸드코트에서는 다양한 피크닉 음식과 스낵들을 제공한다. 볼보자동차 오너의 경우 푸드코트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볼보자동차코리아 세일즈 마케팅 총괄 이만식 전무는 “가족과 온전히 함께하는 즐거운 시간이야말로 볼보자동차가 공유하고자 하는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의 가치”라며 “청명한 가을날 볼보자동차가 준비한 볼보 빌리지에서 가족들과 함께 신나게 뛰어놀며 좋은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볼보 빌리지 - 어울림픽’ 행사는 ‘볼보 라이프스타일 숍’을 통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참가 신청은 9월 25일부터 10월 4일까지 하면 된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10월 6일 공지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볼보 라이프스타일 숍’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드라이브 / 조창현 기자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더드라이브(TheDrive).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