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 사이버트럭은 콘셉트카로 처음 공개된 지 몇 년이 흐른 2023년 말 첫 배송을 시작했다.
고객 인도가 시작된 지 벌써 수개월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아직도 사이버트럭은 POV(Point of View) 주행과 직접 리뷰, 견인 테스트, 애프터마켓 변형 등 다양한 콘텐츠가 쏟아지며 계속해서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며칠 전 인스타그램 계정 ‘@412donklife’을 통해 공유된 한 사이버트럭 렌더링은 디스토피아 미래적 디자인으로 보는 이에게 신선한 충격을 안겨줬다.
렌더링은 일반적인 실버 룩과 OEM 휠, 공기 역학적 캡, 특수 타이어를 피하고 더욱 대담한 스타일을 채택해 화려함의 끝판왕을 자랑한다.
렌더링 아티스트는 ‘모카(Mocha)’라고 부르는 가상 랩을 차체 전체 패널에 적용해 차량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그중에서도 가장 중요한 추가 기능은 새로운 휠셋이다. 크기가 얼마나 되는지 알 수는 없지만, 알로이 휠의 크기는 대략 30인치 이상으로 추정된다. 고무 밴드 타이어를 장착한 휠은 림과 수많은 스포크를 화려한 24L 순금으로 장식했다.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내게 하는 순금 휠은 검은색 차체와 어울리며 화려함의 극치를 보여준다. 더드라이브 / 박도훈 기자 auto@thedrive.norcal-art.com
[저작권자ⓒ 더드라이브(TheDrive).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