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산 국립공원 자락에 위치한 서울 유일한 리조트 ‘파라스파라 서울’이 지난 24일 ‘2022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 리조트 부문 대상으로 선정돼 이를 기념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상품 및 서비스 만족도를 소비자가 직접 평가하는 지표인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 조사기관인 한국리서치를 통해 분야별 기업·단체의 우수성과 경쟁력을 평가해 총 49개의 소비자 선호 브랜드를 선정했다. 올해 행사에서 파라스파라 서울은 개관 6개월여만에 리조트 부문 정상에 오르는 영광을 안았다.
이번 수상을 기념하기 위해 파라스파라 서울은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 진행을 통해 자체 제작한 에코백 및 배쓰프로젝트의 배쓰밤 세트, 객실 숙박권, 식음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파라스파라는 팬데믹 이후 새로운 휴양 트렌드로 떠오른 ‘체류형 리조트’라는 점에서 여행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북한산의 자연을 만끽하면서도 도심 생활을 함께할 수 있는 수준 높은 체류형 복합 리조트로서 매력을 가졌다.
파라스파라 서울 리조트 양봉철 총지배인은 “기억에 남는 서비스와 고객의 이색적인 경험을 위해 노력한 직원들의 수고가 좋은 평가를 받게 돼 뜻깊다”면서 “이제껏 경험할 수 없었던 서울 관광의 새로운 경험을 제공해 보답하겠다”라고 말했다.
더드라이브 / 조창현 기자 changhyen.cho@thedrive.norcal-ar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