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첫 정규 앨범
가수 임영웅이 컴백 하루를 앞두고 타이틀곡의 티저를 공개했다./사진=물고기뮤직 |
가수 임영웅이 컴백 하루를 앞두고 타이틀곡의 티저를 공개했다.
1일 소속사는 공식 SNS를 통해 임영웅의 데뷔 첫 정규 앨범 '아임 히어로(IM HERO)'의 타이틀 곡 '다시 만날 수 있을까' 세 번째 티저를 공개했다.
티저는 파리의 다채로운 풍경과 바다가 있는 절벽 중심에 임영웅이 홀로 서 있는 모습이 감성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다시 만날 수 있을까'는 헤어진 연인, 당시 사랑했던 연인을 위해 떠날 수밖에 없었던, 보내줘야 했던 이별 감정을 표현한 가사가 있는 감성 발라드곡이다. 가수 이적이 작사, 작곡에 참여했고 정재일이 스트링 편곡을 했다. 임영웅이 가진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멜로디와 어떻게 어우러질지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소속사에 따르면 임영웅은 '다시 만날 수 있을까' 곡을 타이틀 곡으로 선정한 이유에 대해 "이 곡이 깊이가 다른 곡들과 다르다. 비단 사랑이야기뿐만 아닌 여러분과 저의 감정이기 때문에 타이틀곡으로 하기에 가장 어울리겠다고 봤다"고 말했다. 이어 "연인과 사랑얘기만이 아니다. 영웅시대와 저의 이야기이기도 한 내용이다. 우리가 함께 보낸 이 시간에는 코로나가 힘들게 했기 때문에 코로나가 지나가고 다시 만날 수 있을까, 다시 만나면 뭘 해야 하는지, 들뜬 마음으로 부를 수 있는 노래"라고 덧붙였다. 임영웅은 앨범을 통해 이전과 다른 매력을 힘껏 보여주며 '발라드 장인'으로서 트로트 가수를 넘어 가수 임영웅으로 존재감을 뽐낼 예정이다.
총 12곡이 수록된 아임 히어로는 오는 2일 공개된다. 임영웅은 오는 4일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에 출연하며 오는 6일부터 전국 투어 콘서트에 돌입한다.
더드라이브 / 조혜승 기자 auto@thedrive.norcal-art.com [저작권자ⓒ 더드라이브(TheDrive).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