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 단독 오픈
가수 송가인이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추가 공연을 확정해 송가인 콘서트 틴켓 예매와 일정에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사진=포켓돌스튜디오 |
21일 송가인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 측은 "2022 송가인 전국투어 콘서트-'연가(戀歌)'가 열띤 성원에 힘입어 추가 공연을 확정 지었다"고 밝혔다.
송가인은 다음달 16일 대전 무역전시관, 23일 일산 킨텍스, 30일 수원 컨벤션센터에서 콘서트를 추가로 열었다. 다른 지역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송가인의 전국 투어 콘서트는 오는 22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에서 대전 콘서트부터 티켓이 오픈된다. 23일 오후 8시 일산, 24일 오후 9시 수원 콘서트 티켓이 차례로 같은 곳에서 오픈된다. 공연일 전일 오후 5시까지 예매할 수 있다.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 측은 콘서트를 정규 3집 타이틀과 같은 연가라고 지정한 데 대해 오랜 기간 그녀를 기다려 준 팬들에 대한 그리움을 담은 제목이라고 설명했다. 3집 타이틀곡 '비내리는 금강산'과 함께 국악 요소가 담긴 '월하가약'을 부르는데, 송가인이 라이브로 콘서트에서 처음 부른다고 소속사 측은 부연했다.
송가인 콘서트 티켓 예매는 티켓 오픈과 동시에 매진되는 인기로 알려져 있다. 첫 단독 콘서트인 '가인이어라'는 지난 5월부터 서울 6월 서울, 대구, 전주에서 진행된 전국 투어 공연에서 전석이 매진됐다.
관객 평점 10점 만점에 10점을 기록할 정도로 관객들의 만족감이 높다는 평이 다수다. 송가인 콘스터 티켓 가격은 VIP석 154,000원, R석 132,000원, S석 121,000원대에서 책정돼 있다. 전 석 지정 좌석제로 운영돼 예매한 좌석에서만 관람할 수 있다. 송가인 콘서트 티켓 수령 방법은 우편으로 받거나 현장에서 받는 2가지 방법이 있다. 티켓 변경, 취소, 환불의 경우 예매처에서 정해진 기간 내에서만 가능하고 취소 날짜에 따라 수수료가 부과된다. 더드라이브 / 조혜승 기자 auto@thedrive.norcal-art.com [저작권자ⓒ 더드라이브(TheDrive).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