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KBS 2TV 월화드라마 '미남당' 첫 방송...박수무당 변신
가수 겸 배우 서인국이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해 존재감을 뽐냈다./사진=서인국 'MY LOVE' 유튜브 채널 캡처 |
서인국의 새 싱글 앨범 'LOVE&LOVE(러브 앤 러브)'의 타이틀곡 'MY LOVE(FEAT.RAVI)(마이 러브)'는 15일 오전 벅스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했다. 지난 14일 발매한 음반은 멜론, 벅스를 비롯해 각종 음원 차트에서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내렸다.
타이틀곡 'MY LOVE'는 라비가 랩 피처링에 참여해 서인국과 음악적 시너지가 담긴 곡이다. 서인국이 5년 만에 발표한 앨범이다. 사랑이 갖고 있는 여러 가지 감정을 함축해 표현돼 팬들은 '서인국 아까운 목소리 자주 듣고 싶다' 등 호평하고 있다.
'MY LOVE'의 뮤직비디오도 세계 각국의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음문석이 연출을 맡았고 서인국이 표정 연기를 선보이며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서인국은 다음달 30일 오후 1시와 6시 30분 예스24라이브홀에서 2022 서인국 팬미팅 '하(夏)루 : HEART &LOVE'를 열고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서인국은 KBS 2TV 새 월화 드라마 '미남당'(극본 박혜진 연출 고재현)에서 주연 남한준 역으로 출연했다. 미남당은 전직 프로파일러이자 현직 박수무당의 좌충우돌 미스터리 코믹 수사극이다. 오는 27일 오후 9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더드라이브 / 조혜승 기자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더드라이브(TheDrive). 무단전재-재배포 금지]